스노우볼의 주식 공원

2월 9일 오늘의 종목 Pick - 바이오스마트 외 2종목

by 스볼팍

안녕하세요. 

오늘은 코스피, 코스닥이 모두 상승 마감했네요.

1월의 공포장은 어느정도 마무리 되어 가는것으로 보입니다. (하지만 추가 하락도 언제든 가능한 시점입니다)

 

오늘 장 마감 후 Pick한 종목은 바이오스마트, 인피니트헬스케어, 디와이파워 입니다.

 

바이오스마트

시총 1,329억으로 초소형주는 아닙니다. 최근 며칠간 외국인 수급이 아주 강하게 들어왔는데

아마도 진단키트 전국민 무료제공과 관련하여 테마를 탄 것 같네요.

 

현재 오미크론이 폭발적으로 확산되고 있어서 당분간은 진단키트 관련주의 상승을 노려볼 만 하다고 봅니다.

단기 눌림 자리라 진입 시점도 괜찮아 보이네요

기준가 목표가
6,430 7,500

 

인피니트헬스케어

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한 원격진로 이슈가 부각되면서 오늘 급상승이 나왔습니다.

다만 바로 매수 진입하기 보다는 며칠 지켜본 후 단기 눌림 자리에 들어가는게 좋아 보입니다.

만약 그대로 상승한다면...그건 인연이 없다고 봐야겠죠

기준가 목표가
7,300 8,000

 

디와이파워

시가총액 1,490억으로 나쁘지 않네요. 최근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이 나왔는데

세력 매집일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. 

 

다만 최근 1년간의 저점을 돌파하면서 추세가 바뀌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기관 매수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좋은 종목으로 생각되어 Pick해봅니다.

기준가 목표가
14,300 단기 16,000 / 중장기 20,000

 

매수는 반드시 분할 매수를 하시고 종목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진입하시기 바랍니다.

스노우볼팍 이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블로그의 정보

스노우볼의 주식 공원

스볼팍

활동하기